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운송업은 힘들어 유로트럭2 올DLC 최신버전 [한글패치][무설치] 다운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4. 17. 20:29
    운송업은 힘들어 유로트럭2 올DLC 최신버전 [한글패치][무설치]
    파일명용량
    Euro Truck Simulator 2.zip4.5G





    < 실행법 >


    bin 폴더 들어간 후

    32비트 사용자는 win_x86 - eurotrucks2 실행한다

    64비트 사용자는 win_x64 - eurotrucks2 실행한다


    < 주의사항 >


    1. 안될 시 _CommonRedist 폴더에 들어가서 모두 설치한다
     
     
    2. 압축을 풀 때 백신을 끄고 풀어준다
     
     
    3. 상위폴더와 윈도우계정명을 영문으로 바꾼다

    ( 상위폴더란 게임폴더를 포함한 게임폴더가 들어있는 경로의 폴더들을 말하는겁니다 )

    예 : D드라이브 - Game - Game1  폴더 이름이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야합니다

    예 : D드라이브 - 게임 - 게임1 이런식으로 되어있으면 안됩니다



    아놔바놔운동
    이거 혹시 면허증 있어야 하나요 1종보통 가지고 있는대 운전이 영
    동물농장주인
    최고네요!!!!!!!!!
    바람여행자
    기존에 있던거 지우고 새로 다운 받았습니다.
    카피로씨1
    감사합니당
    윌슨가
    우와 ㅠ...ㅠ 저두 쿠폰좀주세요 ㅠㅠ
    빙구다
    요건 잘되네요.. 전국 란스는 안되더니 근데 이거 후진 주차 너무어렵네요..
    rotoao2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감다고구마
    base.scs - 압축 파일이 손상되었습니다. (CRC 에러) 이러는데 어떻게하나요?
    키라스라
    오호라 좋은자료 감사합니당!!
    플라티움
  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잼있게 할게요!!!
    닉스탕
    재미있네여,,^^
    dkdlaortm2
    압축파일 풀고.. 그다음 설명서가 있으면 좋겠네요 어디 들어가서 머해야 하나요?
    이수신장군
    오 재밋네요 ~~ 잘 받아 갑니다 ~ 쿠폰 주시면 감사 ~
    사서버팔로
    역시 맘마1님 항상 좋은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게 플레이 할께요~
    헤헤헤수수
    궁금해서 다운받아봅니다. 잘되기를 바랍니다. 감사해여. 쿠폰 주시면 또 감솨감솨~^^
    abcgogo
    사기꾼새끼야 안돼잖아
    탄진역에전
    받아갑니다
    a8282
    감사합니다 행님
    병주고약줌
    받아갑니다~!
    유자끄
    더 빨르 차없나요 750 끝인가요?
    후에임
    받아갑니다 즐겜하겠습니다 쿠폰주심 감사영..
    후에임
    쿠폰으로 받앗는데 접속후 멈처버리네요 왜그런지 아시나요...?
    지이존1
    굿이네요 추레라 딸 수 있겠네요~~~
    2445275
    매일 눈팅만 하던 게임 덕분에 잘 받아서 즐깁니다^^
    947347
    이걸 ㄱ해야되네~
    블랙버그27
    아나 파일손상 짱나네
    염정보
    다운받고있어요. 쿠폰주세요
    사랑은목
    기존에 있던거 지우고 깔았습니다ㅠㅠ감사합니다ㅠㅠ
    롱스트랭
    정말 감사합니다 매우 하고 싶었던 게임인데 잘되네요 감사합니다~~~~
    lynrh
    실행이 아주 잘되요 그래픽도 좋구여 판매자님 앞으로도 많은 게임 올려주세여 아 참 새해복많이받으세요~~~
    배그짱짱맨
    좋은자료를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혹시 될진 모르겠지만 쿠폰한장 얹어 주시면 정말 더덛더ㅓㄷ더더더더더 감사할것같습니다
    현규선생
    유로트럭 게임 감사합니다. ㅎ재미있게할게여
    중증중
    1빠매너쿠폰 주세용 그냥 다운햇어용 ㅋ
    허라려
    후진하다가 말아먹은게 한둘이 아니지만 재미있네요 감사합니다
    cfchoi67
    실행도 잘 되고 재미있네요. 쿠폰 주세요~~~~
    수겸왕
    감사합니닦닦
    으흐하하
    나도 운전 게임에 한번 다운~
    siyk
   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근데 시트조절은 어떻게해야되나요?
    woroeyk
    버전이뭐죠?숫자1.26 버전으로나오는뎅
    태겸왕자
    다운잘받고갑니다 ㅎ
    ca7333
    압축 푸는데 압축파일이 손상되었다는건 뭐야ㅡㅡ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